가정 교사


가정 교사 1

가정 교사

학생들이 다음과 같은 더 긴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B. 강의나 토론을 위한 서면 텍스트나 준비, 우리는 튜터 역할을 할 수 있고 개별 소그룹과 함께 작업하며 그들이 아직 생각하지 못한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프롬프터와 자원의 역할을 결합하여 튜터 또는 튜터 역할을 합니다.

관리자나 조직자보다 더 친밀한 관계를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큰 그룹에서 튜터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소그룹 또는 쌍으로 작업할 때 우리는 수업을 진행하고 특정 그룹 또는 개인과 잠시 머물면서 우리가 설명하는 종류의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이나 그룹이 보이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튜터에게 접근할 수 없었던 학생들이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만큼 때때로 튜터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보다 개인적인 접촉에서 학습자는 지원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갖게 되며 전반적인 교실 분위기가 크게 개선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원으로 자극하고 행동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너무 많이 개입하거나(학습자의 자율성을 방해함) 너무 적게 개입하지 않도록(도움이 되지 않음) 확인해야 합니다.

B8 관찰자

우리는 유용한 그룹 및 개별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특히 구두 의사 소통 활동에서) 관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학생들을 관찰할 때 말 한마디에 매달리거나, 너무 가까이 접근하거나, 공무에 관한 글을 계속 쓰는 등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주의를 끌지 말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이 관여하고 있는 일에서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급 전체 또는 개별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의 성과를 기록할 때 학생이 잘못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언어를 사용하거나 언어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하고 있는 것도 나타내는 열이 있는 것이 종종 유용합니다.

대화 전략의 사용. 성공을 관찰하면 종종 학생들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에 대한 다른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제자 역할을 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학생을 조직할 때에도 우리는 또한 관찰하고 지속적으로 우리 행동의 영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교실에서 감정과 반응을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학생들 사이에 최상의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동시에 일하고 관찰하고, 듣고, 관찰하고, 기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교사는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학생들을 관찰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미래에 변경할 수 있도록 수업에 가져오는 다양한 자료와 활동의 성공 여부를 관찰합니다.

사실, 교사 개발의 한 영역은 우리가 교실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질문하고 그러한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관찰을 사용하는 행동 연구 주기(24장, B1 참조)에 구축된 관찰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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