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at는 계산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메서드 유형을 문자열 값으로 변환하여 표시합니다.
int 범위에 있는 것만 곱하기
float reuslt = safeMultiplay(1100000,-222222);
공공의 공전 선 확실히곱하기(내부 번호 1, 내부 2 번) {
선 잘못된 결과 = “난” ;
만약에 (번호 1 > 0 ) {
만약에 (2 번 > 0 ) { // num1과 num2는 모두 양수입니다.
만약에 (번호 1 > 정수.MAX_VALUE / 2 번) { //(num1 * num2 > Integer.MAX_VALUE)
돌려 주다 잘못된 결과;
}
} 다른 { // num1은 양수, num2는 음수
만약에 (2 번 < 정수.MIN_VALUE / 번호 1 ) { //(num1 * num2 < Integer.MIN_VALUE )
돌려 주다 잘못된 결과;
}
}
} 다른 { // 숫자1 <= 0
만약에 (2 번 > 0 ) { //num1은 음수, num2는 양수
만약에 (번호 1 < 정수.MIN_VALUE / 2 번) { //(숫자1 * 숫자2
돌려 주다 잘못된 결과;
}
} 다른 { //num1과 num2가 모두 음수인 경우
만약에 (번호 1 < 정수.MAX_VALUE / 2 번 ) { //(num1 * num2 > Integer.MAX_VALUE )
돌려 주다 잘못된 결과;
}
}
}
돌려 주다 선.의 가치(번호 1 * 2 번) ;
}